2024/03/01 7

"형!누나들! '사랑싸움'이란게 뭐야?"

talking.20才 赤山 友香(1976년생)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막내동생이 있는 기분. 다들 아시나요? 이제 우리언니(友惠)와 토모키(연년생)까지 이제 20줄을 넘었고요. 이제는 같은 세대인 우리 삼남매가 그렇게 우리주변의 청춘시절의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요. "그래가지고 그 선배하고 그 선배하고 영화 보다가 둘이 사랑싸움 나서 영화관 현관문까지 그 여선배는 울면서 나가고 그 남선배는 뒤따라가서 어떻게 해서든지 풀어주려고 무척 노력했다잖아." "진짜... 진짜..." 언니하고 남동생하고 그렇게 셋이서 우리주변의 사랑과 이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 류스케(6살)가 귀한번 참 밝습니다. 우리 셋의 이야기에서 사랑싸움이란 단어를 들었나 봅니다. 갑자기 우리 셋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카테고리 없음 2024.03.01

쳐부수자 알렉터 ♪우주의 악마를 ♪

talking. 에나미 유호(1998년생) 우리엄마... 토모카이모... 토모키삼촌 ... 여기까지만 해도 딸둘에 아들하나까지 이제 어느정도 중고교생의 자녀를 키웠으면 이제 어느정도 쉬실만도 한데 끝머리에 류스케삼촌이 스엣코(막내)로 태어나서 이제 우리 마루노우치에 있는 외갓집은 몇년동안 유치원분위기가 조성되었다고 한다. 류스케삼촌은 이제 유치원에 다니는데 알다시피 아이들은 뭔가에 깊이 잘 빠지고 또 깊이 오래 빠지는 법. 류스케삼촌이 유치원생이었을 때 티비에서 를해줬다고 한다. 항상 그거 하는 시간에 본방사수를 했다고 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4.03.01

"우리는 체코인이요. 쏘지마시오!"

...라는 의 한장면을 봤는데 갑자기 2차대전에 일본군으로 강제징집을 당하는 우리나라 청년들이 생각나더라. 우리나라 청년들도 정말 연합군에게 사정 안봐주고 그렇게 총포를 맞았을거라는 생각을 하니까.. 체코인들은 청산리대첩에서 일본군을 크게 물리치는데 도움을 준 성능좋은 무기를 팔아준 사람들인데....(물론 자신들의 고향에 갈 교통비를 마련하려고 판 거였지만...)

카테고리 없음 2024.03.01

"왕 따이루하고 한판 겨뤄보겠대요.^^"

에가오자카 미호, 에가오자카 시호 자매입니다.^^ (이름에서 보듯이 우리는 연년생자매간입니다.) 요즘 왕 따이루 주연하는 타이완영화가 자주 개봉하고요. 특히나 를 보고나서 왕 따이루는 우리 많은 일본여학생들의 로망이 되었는데요. 저희 뷰티폭스의 멤버들도 왕 따이루를 좋아한답니다. (뭐 진짜로 좋아하는지 군중심리로 좋아하는지는 모르지만요.) 그런데 반대로 우리세대인 남학생들은 왕 따이루의 매력에 샘나 합니다. 머시매들이 게나 고둥이나 빗으로 앞머리에 오일 발라서 치켜 올리고눈에 힘주고 있고 오토바이를 타면서 폼 좀 잡아보고 있습니다. 그중에 한명인 저희 뷰티폭스와 이성교제하는 미야노자카 토시오라는남사친이 한명 있는데요. 그애는 "에헤~~이! 왕 따이루 솔직히 뭐가 멋있다고 갓꼬이! 갓꼬이! 하냐?나는 생각..

카테고리 없음 202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