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4

"저 장난은 어디에서 유래 되었는가?"

언니는 마냥 류스케를 너무 귀여워한다. 언니가 류스케(4살)와 놀아주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이다. 류스케가 누워있는 상태로 언니가 두손가락으로 "배! 배! 젖! 젖! 배! 배! 젖! 젖!" "아우~! 간지러워~!^^" "류스케짱~! 이제 진실을 말해요. 네? 작은누나가 좋아요? 큰누나가 좋아요?" "큰누나가." "오우~! 류스케짱~! 또 거짓말 하시네요~! 류스케짱~! 경기병서곡 으로 해줄까요? 라데츠키행진곡으로 해줄까요?" 배! 젖! 배! 젖! 누르면서 박자를 가미하는 고도의 기술이다. 그런데 저런 누워놓고 여기적 꾹꾹! 눌러주는 저 장난은 어디에서 유래 되었는가? 그것은 바로 우리엄마에게서 유래되었다. 그러니까 언니가 5살이었을 때(나는 2살이었을 때) "토모에짱~! 팔 옆으로 벌리고 누워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4.03.14

얘들아~! 언니/누나 공부 좀 하자~!!

올해 중3인 아카야마 토모에(赤山 友惠)입니다. 마루노우치 그중에서도 도쿄역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3살아래의 여동생(토모카)와 4살아래 남동생 (토모키)이 있습니다. 둘이 연년생인데요. 특히나 만화영화를 볼 때 둘이서 왁자지껄 합니다. 지금 사이코아머 고바리안( '고바리안')이란 로보트만화를 하는데요. 오프닝을 하자마자 ♪고바리안 고바리안 ♪무적의 로보트 고바리안 ♪하고 둘이서 합창을 하고 있습니다. 아~~~! 저 중3이고요. 내일 또 모의고사 보거든요. 그리고 모의고사가 아니더라도 내년에 고교에 들어가려면 여러가지 열심히 공부해둬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 두동생들요... 인간적으로 너무 떠듭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03.14

시호가 우리고교에 입학한단다~!

talking. 高2 長野本 峯(2002年生) 미호의 연년생인 여동생인데요. 원래 같은 학년인 저 미네, 유미, 미호가 뷰티폭스라는 클럽을 결성할 때 미호가 항상 붙어다니는 연년생동생이 한명 있다면서 소개해주면서 아직은 여중생인 시호도 이 언니들사이에 멤버로 끼게 되었답니다. 보통 연년생들이라고 하면 툭하면 잘 다투곤 하고 서로 각자의 생활을 하려고 하는데요. 예외로 저렇게 친해가지고 같이 다닙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 히타치 이와노모토죠시코 입학시험에 응시하고 합격하여 이제 우리들의 후배가 되었답니다. 자아! 에가오자카 시호! 입학했으니까 우리 선배님들께 신고 한번 해보렴!^^

카테고리 없음 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