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30 4

<쥬리에! 내가 너의 작은이모란다~!>

"그러면 얘가 내 조카란 말이야?" 큰언니(대역 김성령)는 우훗! 하고 웃음을 짓더니 "카오리~! 네가 18년전에 품에 안고 내려다보던 네 조카인줄도 모르니?" 너무나도 놀라는 표정의 42才의 카오리의 클로즈엎 되면서 24才의 앳된 카오리(대역 이연경)의 얼굴로 바뀌면서 이곳은 산부인과... 한쪽에는 엊그제 분만을 끝내고 환자복을 입고 회복하려고 누워있는 큰언니 나오리(35才)가 있고 지금 옆에는 엊그제 태어가지고 멀뚱멀뚱 지 이모인지도 모르는 사람을 쳐다보고 있는 갓난아기 쥬리에가 있다. 확실히 카오리도 모성본능이 있는 여자는 여자인 모양이었다. "카오리~! 이제 그만 돌려주렴.^^" "응! 언니! 조금만 더...." 카오리는 갓난아기인 쥬리에(아직 명명하기 전임.)를 내려다보면서 "내가 누구지요?^^..

카테고리 없음 2022.06.30

<어쩐지 낯설지않는듯한 느낌은?>

2014년 여름... 이케무라 카오리(42才)는 8友들과 함께 모교인 아오츠바메죠시코앞의 코오리야(빙수점)에서 특별히 캡틴인 야나가와 사와에도 깜짝출연한 반창회모임을 하였다. 그리고 이제 모교인 아오츠바메죠시코앞을 지나고 있었다. 그리고 반대쪽에서는 올해 고3인 아오츠바메죠시코3학년에 재학중인 옐로우 오렌지 컬러의 멤버인 노무라 쥬리에(野村 儒梨惠)가 친구들과 함께 쉬는시간에 나왔다가 요즘 화제가 되는 크레용팝-빠빠빠 를 맞춰보면서명랑하게 웃으면서 가고 있었다. 이케무라 카오리는 그 89년도 입학했을 때의 자신을 보는듯한 느낌을 보면서 잠시 쳐다보았다. 그런데 한참 명랑하게 스프링 안무를 하던 쥬리에와 친구들은 대선배인지도 모르는 그녀들이 쳐다보자 동작들을 멈추고 "저 아줌마들 왜 저렇게 쳐다본다니?" ..

카테고리 없음 2022.06.30

<카오리! 화장실까지 따라오지마~!>

카오리는 어렸을 때 한동안 나를 엄마라고 불렀을 정도로 내가 오랫동안 거의 업어서 키웠다. 그런데 조금 더 커서는 이 언니가 화장실에 가는데도 다 따라오는 것이었다. 내가 화장실에 가서 일을 보고 문을 열고 나오는데 문앞에 카오리(6살)가 서있는 것이었다. 나는 "카오리! 너도 많이 급했나보구나~!^^"라고 하는데 카오리가 하는 말 "아니 그게 아니라 그동안 내가 화장실에 갈 때마다 언니가 같이 가줬잖아. 그래서 나도 같이 가주면서 보답하려고.^^" "뭐-야-아?^^"

카테고리 없음 2022.06.30

<궁이 튼튼해야 애기도 잘 낳는다~!>

칸스케가 나머지 세명의 친구들과 교무실로 불려와서 원산폭격자세로 기합을 받고 있고 그옆에는 학생과인 옆반담임이 훈육을 하고 있다. "자아! 다시한번 히프를 흔들면서 '메기의 추억'을 부른다 실시~!" 그러자 칸스케를 포함한 세명이 대가리를 박은 자세로 히프를 흔들면서 ♪옛날에 금잔디 동산에 메기같이 앉아서 놀던 곳 ♪ 하고 있고 "어허이! 목소리가 작다! 더 크게 ♪ ♪옛날에 금잔디 동산에 메기같이 앉아서 놀던 곳 ♪ 하고 있다. 그러면 이 칸스케와 두명의 친구들이 왜 교무실에서 기합을 받고있는지 그 이유가 되는 앞상황으로 돌아가보자 칸스케는 친구들과 잘 어울리다보니까 같이 야한잡지나 야한사이트를 보고 또 여선생님들의 뒷태를 그리는 그런 엉큼한 행동도 같이 하고 있다. 칸스케가 다니는 중학교에 여선생님들..

카테고리 없음 2022.06.30